[뉴시스] '나눔과 연대' 광주 지역사회 온정 이어져 > 보도자료

고객지원

믿을 수 있는 품질, 끊임없는 노력
당신의 꿈을 현실까지 고품질을 위한 보장과 약속

  • >
  • 고객지원

  • >
  • 보도자료

보도자료

사업 확장과 시장 창출을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우리는 끊임없이 기술 혁신이라는 과제를 수행할 것 입니다.

[뉴시스] '나눔과 연대' 광주 지역사회 온정 이어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재이디
댓글 0건 조회 277회 작성일 20-12-04 17:05

본문

광주약사회· 등 성금·마스크·손소독제 기탁
associate_pic

[광주=뉴시스]구길용 기자 = 광주시는 8일 오전 시청 접견실에서 이용섭 광주시장과 정현철 광주시약사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성금 기탁식을 가졌다. (사진=광주시 제공). 2020.09.08. kykoo1@newsis.com


[광주=뉴시스] 구길용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과 집중호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광주시민들을 지원하기 위해 지역사회의 온정이 이어지고 있다.

광주시는 8일 오전 시청 접견실에서 광주시약사회, ㈜재이디, 광주순환도로㈜·광주순환㈜ 등과 기탁식을 가졌다.


광주시약사회는 이날 코로나19 취약계층과 의료진, 방역활동 인력을 지원하기 위해 마스크 1만5000장과 성금 3052만원을 전달했다.

정현철 광주시약사회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코로나19 취약계층과 수개월째 현장에서 묵묵히 방역활동에 힘써주신 분들에게 작으나마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광주 북구 소재 소독제 제조회사인 ㈜재이디는 이날 살균소독수 800ℓ와 손세정제 1500개 등 생활방역용품을 광주시자원봉사센터에 전달했다.

㈜재이디는 광주과학기술원 기술이전 연구전문기업으로 지역 취약계층과 사회적 약자들에게 적극적인 기부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광주시자원봉사센터는 ㈜재이디와 광주시약사회로부터 전달 받은 성금과 물품을 취약계층과 방역활동 지원에 활용할 예정이다.

이하 저작권 문제로 인해 기사 원문 확인 부탁드립니다. (아래 링크 참조)
해당 기사의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및 배포를 금지합니다.